내용
안녕하세요 ! 고객님 :-)
후크 불량 부분으로 불편을 끼쳐 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합니다. 해당 부분 저희가 최대한 꼼꼼히 확인하고 보내드리는데.. 이렇게 발견하지 못하는 상품이 있었나봅니다. 연락 주시면 당연히 환불이나 교환 처리 도와 드리겠습니다 !
단독 진행 상품이라 리오더 생산 기간에는 상품 입고가 조금 지연 될 수 있어, 4일 이상 지연 고객님들께 안내 문자 드리고 있습니다.
여러모로 만족 드리지 못하여 죄송스럽고 아쉽네요. . 앞으로 검수 부분에 있어서 조금 더 신경써서 운영하도록 하겠습니다. 말씀 주신 부분은 연락 주시면 꼭 조치 해 드리겠습니다. 이용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